Aussie Life In Sydney/Day Tour (일일관광) | 2008.03.22 23:04 | 식빵이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유명한 장소와 길거리 공연등 볼것 많은 생동감있는 도시이다.

시티 주변에 유명한 장소로 3곳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Opera house, Darling harbor, Harbour Bridge 가 바로 그 3곳이다.

이 3곳은 시드니에서 빼 놓을수 없는 관광 코스중에 하나로 자리잡은지 오래고 호주를 다녀간 사람은 물론 호주에 한번도 와보지 않은 사람들도 아는 꽤 유명한 장소 이기도 하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Harbour Bridge 는 가봤지만 Pylon에는 올라가 보지 않은거 같아서 오늘은 Harbour Bridge 에 처음과 끝에 양쪽에 서있는 큰 탑 Pylon에 대해서 소개해 보기로 하겠다.

(시드니다리 양쪽에 있는 Pylon Tower)

우선 Pylon에 대해서 짧게 소개하자면 Harbour Bridge를 지지해주고 있는 큰 4개의 탑으로 세계에서 2번째로 긴 다리인 Harbour Bridge를 처음 만어질때 지지대 역할을 하는 이 4개의 Pylon이 완성된후에 양쪽(North와 south)에서 가운데 쪽으로 완성 시켜나가는 방법으로 다리가 완성될수 있게 지지대 역할을 한 중요한 탑이다.

한마디로 Pylon이 없었다면 Harbour Bridge로 존재 하지 않을을것이다. 4개의 Plyon 중에서 한곳은 일반인한테 공개가 되어서 그것에 올라가서 Harbour Bridge의 역사와 멋진 시드니 풍경을 한번에 담을수 있는 장소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다.

(Pylon 에 올라가서 찍은 Opera House)

안 에 들어가면 Harbour Bridge 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는 사진들과 조형물 그리고 무료로 상영되는 다큐멘터리 ( Harbour Bridge에 대한) 를 감상할수 있다. 15분단위로 상영되고 있게 때문에 처음부터 못보신분들은 15분만 기다리면 다시 처음부터 볼수 있고 상영시간은 10-15정도로 많이 길지 않아 지루하지 않다.

영화를 다본후에 위전망대쪽으로 올라가서 멋진 시내 풍경도 구경하고 기념품도 사고...급하신분들을 위해 화장실도 준비되어있다.~^^*


가격
Adult $8.50
Children (8-12 years) $3.00
Children (7 years & under) Free

Open 7 days, 10am to 5 pm

Tel. 02)9250-1100

*가이드가 필요하시면 미리 예약을하시고 가면 됩니다.
인원이 10명이상일때 가능하고 비용은 무료 입니다.

날씨가 좋은날 가면 정말 멋진 풍경을 사진기에 담을수 있을겁니다.사진기 꼭 챙기시고요~ 내려오는 길에 Rocks에 들려서 친구들과 차도 한잔하시고 맛있는 팬케익도 즐기세요~ Rocks 주변에 맛좋은 팬케익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