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Etc.

2009 TISTORY CALENDAR(달력)

by 식빵이 2009. 1. 13.
반응형

어제 드디어 티스토리 탁상달력이 도착했습니다. ^^

제일 안전한 EMS국제특급우편으로 보내주셨네요 T_T
가격이 정말 비싼데..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달력이 7000원정도인데...택배비는 17100원이나 합니다.
거의 달력의 3배가격입니다.  그만큼 더 값진 달력이 아닐까 싶네요~


상자를 열었더니 이렇게 이쁜 봉투가 하나 들어가 있네요


티스토리 달력입니다.


티스토리 인사말까지 이렇게 적어 놓으셨네요. 받으신분들은 알겠지만 오른쪽 중간에 그림보이시죠?
거기에 빵도 언급되고있어요 하하. 혼자 끼어맞추기 잘합니다 T_T

여기에 저의 블로그를 항상 방문해주시는 TISTORY 운영자님도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어떤 분인지 궁금하네요.


뒤에는 오프라인 초대장이 3장이나 있습니다. 언제가 쓸때가 있겠죠?


메모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아요.
보통 이런 메모는 탁상달력 마지막에 부착되거나 인쇄되어 있는데
티스토리 탁상달력은 메모를 끼었다 뺐다 할수 있게 만들어서 편하게 사용가능할꺼 같아요.
 

제 컴퓨터위에 올려놓은 모습인데요. 다 마음에 드는데..단 한가지 숫자가 좀 작은거 같아요
저 시력 좋은데 멀리서는 안보여요 T_T
디자인도 이쁘고 달력도 마음에 드는데...달력의 숫자 크기가 휴일숫자표시한 크기정도 였으면 더 좋았을꺼 같아요.
다음번에는 달력의 숫자크기 좀 늘려주시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2009년 한해 티스토리 달력과 함께해볼께요!


이건 어제 본다이비치 산책로가서 찍은 정말 따끈따끈한 사진 입니다.
(
태양이 너무 강해서 목에 화상을 입은거 같아요..T_T 쓰라리고 그러네요.)

운영자님 보시라고 보너스로 하나 넣었어요. *^^*

저 착하죠 하하...

아~ 하여튼 제가 하고 싶은 말은요..
절벽을 따라서 꼬불꼬불하게 뻗어있는 산책로지만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라서 이쁘게 느껴지죠.
티스토리도 가끔 장애물이나 문제점이 생기겠지만 여유있게 처음과 변함없는 마음과 모습으로 이용자들을 대한다면
티스토리 이용자들은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하는게 즐거울꺼라고 생각됩니다. 
이 산책로를 걷는거 처럼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