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Etc.

식빵이 이사가요!

by 식빵이 2009. 1. 26.
반응형

식빵이가 이사를 갑니다.
호주와서 3번째 이사하는거예요.

근처로 가기때문에 100번정도 왔다갔다하면서 날랐는데...
한국은 설날...호주는 호주의날인데...전 하루종일 이사짐만 나른거 같습니다. T_T

  이사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귀찮고 힘드네요.
그래도 새집으로 이사할때는 마다 항상 좋은 일이 생길꺼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도 그럴꺼 같아요

저번에는 인터넷 이전하는데 2주나 걸렸는데...이번에는 얼마나 걸릴런지 모르겠네요  @_@

전 컴퓨터를 많이하는데 인터넷이 안되니깐 오히려 여유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을꺼같습니다.
오랜만에 컴퓨터를 멀리하고 TV도보고 영화도보고 책도 읽으면서 여유를 즐겨볼 생각입니다.

그냥 갑자기 사라지면 궁금해할까봐 이렇게 글 남겨요~ ^^v
이제 마무리하고 새집으로 가봐야겠네요.


P.S 어렸을때 어른들이 떡국 1 그릇 먹으면 1살늘어나고 2그릇먹으면 2살 늘어난다고하는 말을 듣고
나이를 빨리 먹고 싶었던 식빵이는 설날 떡국을 2-3그릇씩 먹은적이 몇번있습니다.
근데 그때 효과가 지금 나타나는듯하네요.
이사할때 힘이든게 느껴집니다. 
실제론 아직은 20대 ^^;;지만 떡국효과로 나이가 한 40대정도 됐기 때문이겠죠. T_T
아무리 맛있었도 떡국은 꼭 한그릇씩만 먹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