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Etc.

시드니 곳곳에 등장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by 식빵이 2011. 12. 24.
반응형

식빵이가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_+
인터넷신청한게 8주동안 안되서...OTL..
한국하고 비교하면 정말 답답할정도로 느리고 일처리가 굼뜬게 호주인거같아요.

그동안 많은 댓글이 달렸는데 답변 바로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호주는 한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거 아시죠??
그런데 기후가 좀 이상해서 날씨가 쌀쌀하고 비는 왜이렇게 오는지....
4주째 비가 내리는거 같아요.

그런데 크리스마스라고 오늘은 왠일로 해가 떴네요.

호주는 크리스마스가 거의 제일 큰 연휴인거 같아요~
사람들입에서도 "크리스마스니깐 괜찮아!!"라는 말도 많이나오고
크리스마스 전전날(23일)과 크리스마스 이브(24일)은 정말 대목중에서도 대목이죠.

이날 쇼핑하면 사람들이 많을껄 알면서도 쇼핑하러 꾸역꾸역 나오는 사람들 ~~



꼬리에 꼬리를 물고 서있는 차량행렬은 도로인지 주차장인지 알수가 없을정도예요.


시드니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쇼핑 센터는 Car Park(주차장)이 꽉차서 들어갈수가 없을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호주도 작년보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좀 덜 나는게 경제가 안좋긴 안좋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돌아온 기념으로 크리스마스 사진 몇장 준비했어요.



버우드 웨스트필드(Westfield Burwood)앞에 버우드공원(Burwood Park)에 등장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이스트우드(Eastwood)에 등장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센트럴 기차역(Central Station)에 있는 쌍둥이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크기가 다른데 뭐가 쌍둥이냐고요??

사진에 있는거 같은 똑같은 트리 2개가 옆쪽에 또 있답니다. +_+

사진에 다 담지 못했어요.

왜냐하면 사진기가 없으니깐요 흑 T_T



브로드웨이 쇼핑센터(Broadway Shopping Centre) 3층(?)에 "산타와 사진을" 이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돈내면 산타와 좋은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_-;;



한인 타운인!! 스트라스 필드 광장((Strathfield Square)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요건 스트라스필드 프라자(Strathfield Plaza) 안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아래는 뽀너스로 가정집들에 등장한 산타들이예요~



호주사람들은 힘들고 지치고 짜증나도 크리스마스시즌에 잠시나마 여유를 갖는거 같아요!!
크리스마스니깐 :)
물론 안그런사람들도 있지만요~

한국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라고 하는데 좋겠네요.


[생활의 지혜]알뜰하게 크리스마스를 1년 먼저 준비하기~

다들 Merry Christmas요~ ^^
아래는 참고로 식빵이가 제일 좋아하는 크리스마스노래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