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sie Life In Sydney/Job

호주 - 직업에 따른 예상 주급 알아보기

by 식빵이 2008. 3. 30.
반응형

호주에서 직업에 따른 예상 주급을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
http://www.industrialrelations.nsw.gov.au/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위에 그림처럼 "Check Your Pay"를 선택합니다.



3.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자기가 알고 싶은 직업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저는 "Restaurants, &c., Employees (State) Award (577)"를 선택했습니다 (e.g. 요리사나 웨이터의 경우 여기를 선택합니다)



4. 그냥 "Continue"를 눌러주세요. 뭐 최저요금으로 계산되고 뭐 이런거 설명해 놓은 겁니다.



5. 이것도 뭐 역시 그냥 "Continue"를 눌러주세요. 그냥 최저요금의 기준으로 정보를 준다는거랑 그냥 일반적인 정보로 참고만 할수 있다 그런 내용입니다.



6. NSW 에 살고 있다면 "Yes" 두번째는 확실히 모르는데 "No"를 하세요.그다음에 NEXT를 누릅니다.

7. 그러면 51%이상 음식을 먹고 가냐 뭐 이런거 물어보는데 그렇다면 "Yes"를 아니면 "No" 누릅니다. 보통 레스토랑은 "Yes"가 되겠죠.

8. 다음은 21살인지 아닌지를 물어보는건데...한국나이로 생각하면 안되요. 호주나이로 생각해서 생일 안지났으면 2살 어리게해서 지금 한국나이로 23살인데 생일 지났으면 "Yes"에 안지났으면 "No" 를 선택합니다.

9. 자기가 포함된 직업군을 선택해 줍니다.

10. Full time, Part time, Casual 중에 어떤건지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Next를 누릅니다.

11. 대충 얼마 받아야하는지 예상 Weekly(주급으로)로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