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sie Life In Sydney/Information

Food(음식) 관련 웹 사이트 + 디지털 매거진 볼수 있는 사이트

by 식빵이 2009. 5. 10.
반응형

1. 호주 Ch-10 월 - 금 3:30pm에 방송하는 프로그램에 Huey라는 사람이 나와서 요리를 합니다. 완전 옆집 아저씨 스타일에 홈메이드 스타일을 음식을 만든데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레시피랑 동영상까지 볼수 있습니다 ^^



http://www.hueyscookingadventures.com.au/

2. Epicurious 라는 사이트로 레시피는 물론 음식 만드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epicurious.com/

3. 호주 사이트로 꽤 많이 알려진 유명한 Taste 라는 레시피 전문 웹사이트 입니다. 인지도가 있는 만큼 괜찮은 레시피가 정말 많은 사이트예요



http://www.taste.com.au/


* 아래는 디지털 매거진을 볼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


4. COUNTRY STYLE (고향 스타일)라는 잡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해서 왼쪽위에 있는 잡지 커버를 누르면 인터넷으로 잡지를 볼수 있습니다.



http://www.countrystyle.com.au/

5. Notebook(수첩) 이라는 잡지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방문해서 화면 오른쪽아래있는 잡지 커버를 누르면 인터넷으로 잡지를 볼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여러가지 요리 레시피 정보가 있기때문에 요리정보를 얻으실려는분들께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http://www.homehints.com.au/

6. VOGUE(유행,인기) 라는사이트로 디지털 매거진 보기 기능은 없지만 간략하게 정리된 매거진내용을 읽어 볼수 있습니다. 패션, 엔터테이먼트, 여행,음식에 대한 여러가지 읽을거리가 많이 있는 사이트 입니다. 두번째 있는 링크를 방문하면 요리 레시피가  잘 정리되서 모아져있기때문에 레시피 참고하기에 좋습니다.



http://www.vogue.com.au/
http://www.vogue.com.au/in_vogue/vogue_entertaining_travel/recipes (요리 레시피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