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sie Life In Sydney/IT

Twitter(트위터)로 식빵이랑 친구해요~ ^^

by 식빵이 2009. 6. 1.
반응형

요즘에 Twitter(트위터)가 인기를 많이 끌고 있더군요.
얼마전에 Big-bang Theory (빅뱅이론)라는 드라마에서 트위터에 대한 내용이 나온걸 보고 신기해서 찾아봤습니다.

나름대로 재미있더라고요.
미국에서는 모바일로 바로바로 실기간으로 알려준다는데 호주에서는 모바일 서비스가 안되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물론 한국 역시 잘 모르지만 인터넷으로 그사람이 뭐하고 있는지 아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트위터가 뭔지 잘 모르시는분은 http://channy.tistory.com/352 <=여기 방문해서 글을 읽어보세요.
트위터가 뭔지 아이디어를 얻으실꺼예요

그리고 괜찮겠다 싶으면 가입해주세요.
가입 하실려는 분들은 http://twitter.com를 직접 방문해서 "Get Started-Join!"을 누르셔서 만드셔도 되고요
식빵이 트위터 주소를 눌러서 만드셔도 됩니다.

식빵이 Twitter는 http://twitter.com/jjun275 입니다.

식빵이의 Twitter 오른쪽에 보면  "Join today!"라고 초록색 상자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 이 보일거예요


여기서 Full name 에 이름 자기 이름넣고
Username 에 자기가  사용하고 싶은 아이디를 넣으면 됩니다.(자기 Twitter 주소가 되니깐 쉬운걸로 넣어주세요~)
그리고 Password 넣고 이메일주소 넣고 맨 마지막에 영어 보이는거 그래도 쳐주면 됩니다.(칸 띄는곳에서 띄어주세요)
다 했으면 "Create my account" 라는거 누르면 됩니다.
아주 쉽죠?

그리고 다시 식빵이 Twitter를 방문해서 왼쪽 식빵이 사진 밑에 "follow"라는거 있는데 그거 눌러주시면
저랑 친구가 되는거죠~
Follow 하기전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Follow 하겠습니다.

시작하기전에 http://azbdc.tistory.com/227 <= 이곳에 방문해서 간단한 사용법을 알고 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트위터 티스토리에 위젯달기는 http://rukxer.net/2460950  <= 여기 가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