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JJun's thought

기분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 먹는 음식!

by 식빵이 2008. 3. 30.
반응형


기분에 따라 먹을수 있는 자유가 있는곳...대한한국!!
난 한국에 있을때 그때그때 먹었던 음식물이있다.


1. 엔초(아이스크림) - 기분 안 좋을때 나는 항상 엔초를 먹었다. 엔초...초코렛이 가운데 들어가 있어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2. 자장면 - 짜증날때 먹는다고 해서 짜장면...짜증날때 먹어주면 왠지 짜증이 사라지는듯한 느낌...그래서 난 짜증나는 일이있거나 일에 꼬일때 항상 짜장면을 먹었다. 짜장면을 먹을상황이 안되면 짜파게티로 대신했다. ^^;; 한국에서 먹던 그 짜장면...그 맛이 그립니다.


3.설레임(아이스크림) - 뭔가 처음 시작할때 느끼는 설레임...중고등학교때 반이 바뀌면서 친했던 애들하고 헤어지면서 느끼는 허전함과 어떤 친구들을 새로만날까하는 설레임...또는 직장생활을 처음 시작하면서 느끼는 걱정과 설레임...그때 나는 항상 설레임을 하나 먹어줬다 하하 ^^


4. 쌍쌍바 - 우정을 확인하기 위한 쌍쌍바...중고등학교 시절에 용돈도 항상 부족했고 그래서 아이스크림 300원짜리도 못 사먹을때도 있었다. 그럴때 같이 돈을 모아서 사먹던 쌍쌍바. 쌍쌍바를 나눠 먹으려고 반을 자를때 반듯하게 잘리면 우정이 돈돈한거라는데 믿거나 말거나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