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JJun's thought

호주에서 제네시스 아직은 사지마세요! (문제 생기면 해결 안되요!)

by 식빵이 2023. 5. 4.
반응형

몇달전에 호주 제네시스에 차량 문제로 글을 쓴적이 있는데..
그때도 제네시스를 구매하실려는 분들은 아직은 대기하시라고 했는데..
10개월 경험해보니 호주 제네시스는 진짜 서비스 개판입니다. 

2022.10.08 - [My Comment/JJun's thought] - 호주 제네시스(GENESIS) 과연 성공할수 있을까??

 

호주 제네시스(GENESIS) 과연 성공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 오늘은 호주 제네시스(GENESIS)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제네시스(GENESIS)... 과연 호주에서는 어떨까요

baking.tistory.com

문제없는 차를 받아서 탔다면 저도 제네시스 추천했을꺼예요. 구매할때부터 차 받을때까지 서비스는 좋았거든요.
하지만 진짜 괜찮은 회사인지는 문제가 생겼을때 알수 있는거 같아요.

우선 서비스팀하고 연락하기가 드럽게 힘들어요. 문제 보내도 답변도 없고 전화 걸어도 받지도 않고...
10개월이 지났는데 페이트 문제는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 있다는 겁니다. 

뭐 없는 문제를 만들어서 해결해오고 그런거지만...양쪽문에 생겼는 페인트 문제는 해결이 됐는데 뒤쪽  페인트 색상이 다른 문제는 아직도 해결이 안 됐어요. 


거기다가 수리하는동안 제네시스에서 렌트카를 제공했는데...  
일부러 뭐 먹일려고 이런걸 가져온건지...차량은 새똥으로 범벅이었고... 차량 내부도 엄청 지져분하고 타이어는 찢어져있어요. 

전화걸었는데 받지도 않고해서 차를 사용해야하는데 5시간넘게 다른 차량으로 바꿔줄때동안 한참 애먹었어요. 
나중에 연락되서 말했더니 그냥 타도 괜찮다고 -_-;;  옆타이어는 저렇게 안쪽 보이면 위험한거 아닌가요?? 

거기다 + 해서 수리해서 가져온 제 차량도...내부가 엄청 지져분하고 먼지도 여기저기 쌓여있고..
문열고 수리한듯해요 ㅠㅠ.
핸들하고 기어쪽도 끈적끈적게 묻어있고 문열면 사진처럼 손자국같은거 다 남아있고...외부도 지져분하고...
저는 수리하기전에 항상 내부,외부 깨끗하게 세차해서 보내는데... 세체해서 가져오는건 바라지도 않지만..
이런건 너무한거 아닌가 싶어요. 

한국에서 현대차를 사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한국은 그래도 서비스도 많이 좋아지고 있는거 같은데... 저는 제네시스에 대실망을해서...
다들 일본차가 잔고장도 적고 좋다고해도 눈길 한번 안주고 제네시스를 구매했는데 호구당한 기분이네요.

아..거기다가 요즘에는 4륜구동 경고등까지 떠서 또 서비스 들어갔다 왔는데...
부품이 없어서 4-6주 대기를 해야하다니 문제가 생겼을때 부품수급이 안되는것도  마이너스 요인이 아닐까 싶네요.  


몇년전에 현대 홈쇼핑이 여기에 들어 왔을때...잘 되길 바라면서 물건구매 몇번했었는데...
그중에 1번 문제 생겨서 문의했을때부터 하는거 보니 오래 못가겠구나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몇개월후인가?? 문닫고 철수 했던데..

2020.12.10 - [My Comment/Etc.] - 호주 홈쇼핑 맛있는 오징어채 리뷰

 

호주 홈쇼핑 맛있는 오징어채 리뷰

몇주전에 호주 홈쇼핑에서 구매한 건어물 세트 리뷰입니다. 건어물 4종 세트를 주문했는데 그중에 포함된 오징어채... (오징어채 겉에 흰가루가 엄청 많이 묻어 있어서 만지면 손에 하얀 가루들

baking.tistory.com


운이 좋은건지 타이거우즈 덕좀 보고 차량인기도도 많이 올라갔는데... 
현대도 제네시스를 토요타 럭셔리 브랜드 Lexus (렉서스)처럼 만들려는건데... 과연 따라갈수 있을까 싶어요.

뭐 블러그를 제가 열불나서 작성하는것도 있지만...
호주에서 벤츠, BMW, 아우디, 렉서스, 볼보 처럼 많이 알려진 브랜드도 아니고..
(아직도 호주친구들과 얘기하보면 모르는 친구가 꽤 많아요) 
가격대가 위에 차량들과 비교해서 많이 저렴한것도 아니고....

서비스까지 이러면....저처럼 호구잡힌 한국분들이 제일 많이 제네시스를 구매하는듯합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무료 서비스 5년이니깐 5년만 망하지말고 잘 버텨주길 바랄뿐입니다!

이렇게 작성해도 구매하실분들은 구매하시겠지만...제네시스 호주 철수 결정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 2-3년뒤에 성지 순례글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