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sie Life In Sydney/Information

호주에서 미국 주식 구매하기

by 식빵이 2023. 6. 2.
반응형

재테크 얘기가 많이 나와서... 주식을 사려고 알아봤는데...
미국주식 중에 괜찮은 게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지만 호주에서 미국 주식 구매하려니깐 너무 복잡하더군요.
그래서 포기했었는데...NVIDIA 주식이 갑자기 많이 올라다는 얘기를 듣고
다시 호주에서 미국 주식 쉽게 살 수 있는 걸 알아봤는데 최근에 Webull라는 미국회사가 호주에 사업을 시작했더라고요.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무료 주식 주는 프로모션과 함께...

근데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검색해 봐서 호주에서는 Webull를 사용한다는 한국사람들 정보는 찾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정보를 찾아보니 미국에서는 2017년에 시작된 걸로 나오네요.
6년 정도 지난 회사니깐 그래도 어느 정도 안전하다고 생각해서... 가입을 했습니다.

가입할 때 인증(운전면허증하고 본인 얼굴사진)하는 게 좀 까다롭지만... 다른 앱들도 대부분 다 비슷하니깐... 뭐 컴플레인할 수는 없죠 ㅠㅠ

중요한 건 레퍼럴 통해서 가입하면(레퍼럴 없이 가입해도 받을 수 있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미국 주식 ($4-$200 사이) 6주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랜덤으로 받게 되니깐 제일 적은 $4짜리를 6개를 받아도 호주달러로 약 $50 정도 되는 거예요! 거기다가 계좌오픈하고 자기 레퍼럴 통해서 가입을 하면 또 6주를 받을 수 있어요(총 10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뭐... 레퍼럴 무료 주식도 좋지만 그것보다 호주에서 미국 주식 구매하려면 Webull 통해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서 추천합니다.

레퍼럴 가입 링크 
⬇️⬇️⬇️⬇️⬇️⬇️
https://www.webull.com.au/s/Q2cauODVPYBtSC4HKU

반응형

*참고사항. 처음에 가입 끝내고 계좌가 열리면 바로 4주를 줍니다. 그 후에 $10을 주식계좌로 옮기고 15일 지나면서 나머지 2주를 더 받을 수 있어요. 거기다가 90일 동안 거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