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day In Korea/Preparation

식빵이의 한국나들이!

by 식빵이 2009. 11. 15.
반응형

식빵이가 내일 드디어 한국에 갑니다.

호주에 도착한지 5년하고도 4개월....군대를 2번 다녀오고도 남을 시간이네요 ^^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하니깐 5년이니깐 반만 변했으려나요? 하하.

설레이냐고요? 네.. ㅋㅋ
걱정되냐고요? 네~ T_T

뭐 자주 왔다갔다 한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전 호주온후 처음으로 한국에가는거라서 그런지 2주동안이긴 하지만
호주를 떠난다는게 왠지 좀 아쉽고 허전한 느낌도 드네요. (처음에  한국을 떠날때 만큼은 아니지만요.)
거기다가 지금 생각하면 내가 이렇게 인간관계가 좋았었나 할정도로 만나볼 사람은 정말 많은데 시간이 없네요. ㅋㅋ
말은 이렇게해도 한국가서 연락했더니 다들 모른척하면서 바쁜척하지는 않으려나? 사실 걱정은 전혀 안됩니다. ^^

하여튼 2주동안의 짧은 방문...가는날 오는날빼고나면 실제로는 10일정도되려나?

우선 계획은...

1.부모님하고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어머니께서 만들어주시는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야겠죠.
(특히 한국은 겨울이니깐 어머니께서해주는 수정과랑 식혜를 실컷 먹을수 있겠네요 하하 ^^)
2. 누나랑 조카도 만나야하고...
3. 운전면허도 갱신해야하고...
4. 그동안 연락 못했던 친구들과 지인들도 만나야하고...
5. 평소에 먹고 싶었던 음식들도 좀 맛봐야하고 ^^;;

아마 한국에 있는 동안 포스팅은 거의 힘들듯해요.

자 그럼 잘 다녀올께요!!

See you soon~~~~*

반응형

'Holiday In Korea > Prepar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캥거루 가방!  (10) 2009.11.15
시드니에서 직항 비행기표 저렴하게 사는곳  (14) 2009.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