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Etc.

호주 홈쇼핑 맛있는 오징어채 리뷰

by 식빵이 2020. 12. 10.
반응형

몇주전에 호주 홈쇼핑에서 구매한 건어물 세트 리뷰입니다.

건어물 4종 세트를 주문했는데 그중에 포함된 오징어채...

(오징어채 겉에 흰가루가 엄청 많이 묻어 있어서 만지면 손에 하얀 가루들이 다 묻어나오네요. 오징어채도 너무 흐물흐물하고)

상품 스티커도 없고 유통기한도 없어서 연락해봤더니 괜찮은 제품이라고 그냥 먹어도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_-;;

아래는 문의 내용입니다.

 

음식물에 유통기한도 없고 정보도 없는데... 그냥 먹으라니...정말 황당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마트에서 레벨없이 또는 불법으로 판매하는 물건들은 PSA(Product Safety Australia) 사이트에

리포트가 가능하다고 들어서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넘어가고.... 오징어채는 쓰레기통에 버리고...

스티커 누락됐다는 말이 이상해서 확인해보니깐 포장지들은 한국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한 포장지였습니다.

다른 건어물들도 자세히 다시 확인해보니깐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고

호주로 수입한 회사랑 한국산이라고 써져있는 스티커 한장 붙어있는데 다네요.

판매하는 사이트에서도 국내산이라고만 적혀있는거 말고 다른 정보는 없습니다.

한국에서 왔지만 어디에서 잡힌건지 어떤회사에서 판매되는걸 수입해서 들어온건지..전혀 알수가 없다는거죠.

그래서 다른분들도 참고하라고 리뷰(구매평)를 남겼습니다. 한국도 홈쇼핑에 구매평 남기고 하지 않나요?? 

그런데 몇일뒤에 리뷰(구매평)가 삭제 당했어요!!!  왠지 삭제 할꺼 같아서 스캔해놓은 리뷰(구매평) 첨부합니다. 

참고하실분들은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