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omment/Etc.

리드컴 - 맛있으면 돼지 Yun’s Pork & Duck 후기

by 식빵이 2024. 4. 18.
반응형

 

어머니께서 코로나에 걸리고 회복되시면서 선지해장국이 갑자기 드시고 싶다고 해서.. 인터넷 검색해서 리드컴에 이모네 해장국집에 찾아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랜만에 나왔는데 며칠 문을 닫는다고 쓰여있네요. -_-; 이럴 줄 알았으면 이스트우드로 갈걸....

 

다른 곳으로 갈까 하다가 배가 고파서 옆쪽에 있는 맛있으면 돼지 Yun’s Pork & Duck라는 식당으로 들어가서 주꾸미 쌈밥이랑 도가니 설렁탕을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 쭈꾸미 쌈밥(2인분) $49

직화구이 쭈꾸미 쌈밥정식은 2인분으로 밥이 2 공기 나오는데... 쌈밥정식이라고 하기에는 야채가 진짜 적어도 너무 적었어요.

야채는 상추 큰 거 3장, 깻잎 큰거 2장 그리고 파 썰은 건데... 메뉴에 풍성하게 야채 사진 나와있는 거랑 너무 다르네요 -_-;  거기다 주꾸미도 메뉴 사진에 있는 양의 반정도밖에 안 돼 보였습니다. 나중에 구글 리뷰를 찾아보니 역시나 비슷한 리뷰가 달려있네요. 주꾸미는 양념이 하나도 안 배어있고 좀 덜 익은 듯 질겼어요. 진짜 맛없는 거 아니면 맛없다는 말 안 하는데 진짜 별로였습니다.  여기선 그나마 같이 나오는 된장국이 제일 먹을만했어요. 

 

*도가니 설렁탕 $21

국물맛이 2% 부족한듯했지만 스지? 인가 내용물이 꽤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뭐 통조림인지 직접 도가니 사다가 한 건지 모르겠지만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게 느껴졌습니다. 이건 추천! 


*마초치킨콤보(마늘간장) $34

역시 메뉴사진하고 다르게 (메뉴에는 통마늘 슬라이스 돼있던데) 간 마늘이 듬뿍 올려져 있었습니다. 처음에 이게 뭔가 했는데 마늘이네요. 메뉴 사진에 나와있는대로 통마늘 슬라이스로 나왔다면 더 괜찮았을텐데...이건 무슨 간마늘 섞인 양념치킨을 먹는 느낌인데.. 그냥 양념치킨 먹는 게 더 좋을 뻔했습니다.

 

치킨 먹다가 느끼해서 남은 거 테이크어웨이를 해왔는데 코로나전에는 한국식당에서 음식 먹다가 남는거 포장할때 따로 컨테이너 값 낸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요즘은 $0.50씩 받네요. 하여튼 음식 계산히면 남은거 포장하고 싶다고해서 말하니깐 계산 끝내고 콘테이너를 줬는데 (그냥준건지 알았는데) 계산에 벌써 콘테이너 2개를 같이 차지했었네요. 하여튼 닭이 1개에 다 담겼는데 남았다고 또 $0.50 환불해달라고 하기 그래서 그냥 왔습니다. 카드 수수료(Surcharge) 받는거야 뭐 그런곳도 많으니깐 그럴수 있다고해도 $100 먹게 먹었는데 콘테이너 가격까지 받아서 좀 그랬습니다.

 

돼지 맛집인데 치킨이랑 주꾸미 시켜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다시는 안 갈듯합니다.

반응형